폐플라스틱 운반 및 처리 용역 견적 제출 공고
1. 견적에 부치는 사항
가. 용역명 : 폐플라스틱 운반 및 처리 용역
나. 용역개요
1) 배출처 : 서울 중구 마른내로 138 한국플라스틱회관
2) 추정물량 : 연간 20톤
※ 최근 1년간 발생량을 감안하여 산정하였으며,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.
3)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~2023.12.31
2. 견적제출 및 방법
가. 견적제출 접수개시일시 : 2023. 02. 28.(화) 10:00시
나. 견적제출 접수마감일시 : 2023. 03. 07.(화) 14:00시
다. 개찰일시 : 2023. 03. 07.(화) 14:00시 이후
라. 제출서류
1) 제출공문(제출자 양식)
2) 사업자등록증
3)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또는 종합재활용업 허가증
4) 견적서(제출자 양식)
마. 제출방법 : 우편 또는 이메일(kpti@kfpic.or.kr)
3. 견적서 제출자격(※ 입찰서 제출일 기준
가.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거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갖춘 자
나. 당해 품목을 취급할 수 있는 자(사업자)로서 장비 및 사업장을 확보하고 있는 자
※ 무자격자가 고의 또는 실수로 입찰에 참가할 시 임의로 제외 합니다.
4. 업체선정 및 계약
가. 업체선정 및 계약절차 : 공고 – 견적제출 - 협상대상업체 선정 - 협상 실시 - 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
나. 계약기한 :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
5. 기타사항
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를 숙지 바라며,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담당자(Tel. 02-2280-8272)의 설명을 들어야 한다.
위와 같이 공고함
2023년 2월 28일
한국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장




